top of page


 

 

*캐릭터 이름:  호시노 아야카 (星野 彩香)


*나이: 16세


*신장 / 몸무게: 158cm / 48kg


*식신 or 음양사 : 음양사


*외모: 100cm정도 길이의 하오리를 어깨에 걸치듯 입고있다.  


*성격:

의지가 강하다.
- 어렸을때부터의 가정교육으로 몸에 길들여진 습관같은 것이다.
가끔 고집이 세다는 말도 듣지만 자신이 만족하기 전까지는 의지를 꺾는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
또한 주변인들이 자신의 일에 관여되는것을 피하는 편이다. 때문에 타인의 의존도가 낮은 편이다.


호기심이 많다.
- 늘 주변에 요괴가 있었기 때문에 주변에 어떤일이 생기면 파고들고본다.
주로 인적이 드문 밤에 등불을 들고 돌아다니며 어렸을때부터 주술을 배웠고 주로 사용했기 때문에
작은 요괴들에게 장난을 치기도 했다. 
또한 머리속에 선택지는 언제나  '된다'  '되지 않는다' 로 구별되어 꽤나 겁없는 행동을 하기도 한다.


타인을 잘 믿지 못하며 배신을 싫어한다. 
- 어렸을때부터 집밖으로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세상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었다.
처음으로 외출허가를 받아 외부로 나갔을때 굉장히 들뜬 마음으로 집을 나섰지만 밖에서 본 세상은 아름답거나 따뜻하지 않았다. 
세상에 거짓을 가장 잘 말할 수 있는것은 인간이며 악귀의 원념보다 더 지독한것은 인간과 인간 사이의 배신이었다는것을 알게 되었고
그 뒤로 사람들을 잘 믿지 못하게 되었다. 누군가의 진심을 알게 된다면 태도를 바꾸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겉돌다 인연을 끝내곤 한다. 
(음의 세계를 볼 수 있는 사람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세부사항 참고.)

 

*기타 세부사항:

* 아야카는 태어날때부터 강한 음의 힘을 가지고 태어났다.
때문에 주변에 언제나 요괴들이 접근을 했는데 이를 본 한 음양사가 아야카의 집에 방문하여 요괴를 퇴치해 주었다.
그 뒤로부터 부모님은 아야카의 곁에 언제나 음양사가 있을 수 있도록 음양료에 부탁해 음양사를 파견받았다. 
음양사가 자신을 지켜주는 그 순간부터 00은 외출을 나갈 수 없게 되었고 제대로된 의사 표현을 할 수 있을때쯤에는 밖의 세계가 기억이 나지 않게 되었다.
하지만 아야카은 자신이 보고 듣는것들을 음양사 또한 보고 듣는다는것에 흥미를 갖게 되었고 그것이 음양술이라는것을 알게 되었고 음양술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했다.

* 음양술을 배우고 난 뒤부터 자신의 주변에 맴도는 요괴들과 있는 시간이 많아졌기 때문에 인간보다는 요괴와 더 친하게 지냈다.
대부분의 요괴는 사악하지 않은 요괴들이었는데 그 요괴들에게서 악귀에 대해서나 원념을 가진 요괴들에 대해서 듣게 되었다.
또한 그들을 통해 밖의 소식을 전해들었기 때문에 요괴들의 말을 잘 믿는 편이다. 

* 어렸을때부터 음양사의 도움을 받았고 음양술을 알려준것은 바로 음의 세계를 볼 수 있는 사람들이었다. 
때문에 표현이 조금 서툴더라도 음양사나 그 주변의 사람들에게는 호의를 표하며 친하게 지내려고 노력한다. 

* 彩香 라는 이름은 아야카라고 읽기도 하지만 일부 요괴들은 사이카 라고 부른다.

 

 

 

 

 

 

 

 

 

 

 

 

 

 

 

 

 

 

*페어와의 관계

​등나무의 정령

" 오늘은 어떤 요괴를

만날 수 있을까? "

bottom of page